본문 바로가기

♥mukbang

서면맛집 범내골맛집 수제돈가스 마이커틀릿 (feat.구닥)

서면맛집 범내골맛집 수제돈가스 마이커틀릿 (feat.구닥)

 

 

 

 

 

 

 

 

 

 

 

 

 

 

서면맛집, 범내골맛집

동호자동차학원 근처에 위치한

수제돈가스집에서 간단하게 저녁먹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맛집이에요 !!!

(속닥속닥)

 

 

 

 

 

 

 

 

 

 

 

 

 

 

 

 

 

 

#부산맛집 #마이커틀릿

#서면맛집 #돈가스맛집

 

SNS 포스팅시 생맥주를 주신다고 하네요!! 우와

블로그 포스팅도 해당되는 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 10시-3시/5시-10시

대표메뉴 마이커틀릿(돈가스) 6,900원 / 마이볶음밥 6,900원

 

 

 

 

 

 

 

 

 

 

 

 

 

 

 

 

 

 

 

저는 조금 늦은 저녁시간에 맞춰

친한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기위해 마이커틀릿을 방문했어요

평일, 저녁시간에 맞춰 방문했더니 조용해서 좋았어요!

사람없는 틈을 타서 구석구석 요즘 푹 빠져 있는

구닥으로 가게 내부를 찍었어요

 

옛날 감성, 아날로그 감성 때문인지

더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

 

#구닥 #감성 #구닥_갬성

 

 

 

 

 

 

 

 

 

 

 

 

 

 

 

 

 

▲ 내가 주문한 마이커틀릿 ▲

 

 

 

 

 

 

 

 

 

 

▲친구가 주문한 마이볶음밥▲

 

 

 

 

 

 

하트새우가 포인트!?!!!ㅋㅋㅋㅋ 귀엽네요

다음번에는 저도 와서 볶음밥 먹어보려구요

 

 

 

 

 

 

 

 

 

 

 

 

 

 

 

 

 

 

구닥으로 항공샷,

 

실제로 마이커틀릿을 가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조명도 밝고 환한 느낌의 가게에요

구닥의 아날로그 느낌과는 전~혀 다른 느낌!!

제 사진과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마이커틀릿 곳곳, 사장님의 센스가 묻어 있는 인테리어를

만나실 수 있어요!!!

 

#서면맛집 #범내골맛집

친구와 연인과 함께 맥주한잔 와인한잔 하면서

오순도순 얘기나누면서 즐기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다음/네이버에 마이커틀릿 검색하면 나오더라구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