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강남 쉑쉑버거 비싸긴하지만 맛.있.따 ♥♥

강남 쉑쉑버거 비싸긴하지만 맛.있.따 ♥♥

 

 

 

 

 

 

 

 

 

 

쉑쉑버거

친구가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고 해서

줄이 얼마 길지 않길래

오늘은 줄 서서 기다려서 먹기로 했다

나는 왜 항상 쉑쉑버거를

숙취로 먹는건지....

내 해장 스타일은 라면인데 말야.....ㅎㅎㅎ

 

 

그래도 친구를 위해 강남 쉑쉑버거 기다리능중 !!!

 

 

 

 

 

 

 

 

 

 

밖에서 기다리더라도

실내에서 좀 더 기다려야 주문이 가능하다

줄이 길~다 길~어 !!! ㅜㅜㅜ

 

 

무얼 먹을까 고민 또 고민!!

늘 항상 메뉴는 고민이 된다 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

 

쉑쉑버거 1개

쉑버거 1개

소금바닐라 쉐이크? 1개

초코쉐이크 1개

치즈 후렌치후라이 1개

 

 

시즌 한정메뉴라 위의 메뉴가 확실한지 모르겠다 ㅜㅜㅜ

 

 

 

 

 

 

 

 

 

 

 

 

 

역시나 맛있다 ㅜㅜㅜㅜ

빵은 촉촉하고 패티는 부드럽다 ㅜㅜㅜㅜ

가격도 깡패지만 먹으면 든든하고

포만감 가득 !!!

 

 

 

 

 

 

 

 

 

 

 

강남 쉑쉑버거의 핵심은 치즈 프렌치프라이!!

처음 먹어보는 친구는 먹을때 마다 감탄감탄하며 먹었다

나도 언제나 먹을때마다 맛있다~ 를 연발하였지만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또 먹으러 언젠간 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