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강남카페 에스프레소퍼블릭 아늑하니 수다떨기 좋아

강남카페 에스프레소퍼블릭 아늑하니 수다떨기 좋아

 

 

 

 

 

미세먼지 가득한 어느 주말,

친구랑 강남에서 회동!

강남은 미세먼지가 많아도 사람이 터지는구나

(그래서 나도 강남에 있지)

 

 

강남카페로 유명한 에스프레소퍼블릭

갈곳이 없어 헤메다 결국 요기로 선택했다

조금만 늦었으면 자리가 없을뻔 ㅜ_ㅜ

 

 

 

 

 

 

 

 

 

커피커피향이 물씬 풍기면서 아늑한 분위기 덕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는 곳, 에스프레소퍼블릭

 

이때 티비에서 윤아와플을 본 이후라

와플을 먹기 위해 방문했는데

다른 사람들도 윤아와플을 보고 왔는가..?

다들 와플을 시켜드시고 계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하는데도 오래 걸렸다

ㅠㅠㅠ

주문할때에는 이것도 안되고 저것도 안되고

안되는건 또 왜이렇게 많은거야 ㅠㅠ

주말이라 더 그런것 같았다

 

 

 

 

 

 

 

 

 

 

 

결국 먹게 된 와플!!!

초코도 없고 딸기도 없고 ㅜㅜ

그래서 마카다미아랑 바닐라 시켰다

무난무난 하니 먹을만했다

바삭한 와플을 기대했지만,

늘 기대를 하게 되면 실망도 큰법!

그래도 오랫만에 먹게된 와플덕에

지방 가득 든든하게 채우고 가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예쁘게 찍을려구 이렇게 찍고

저렇게 찍고 노력한 흔적,,,

기다려 친구들은 천사 1004....ㅋㅋㅋㅋㅋ

 

 

 

 

 

 

 

 

 

 

 

이날 감기가 걸렸는지 몸이 으슬으슬 춥고 배고프고

힘들었눈뎅 따뜻한 핫초코 먹으니 햄벅한 날

 

강남카페 에스프레소퍼블릭 와플과 함께 핫초코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