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남양주야경좋은카페 카페요새 드라이브로 딱이야

남양주야경좋은카페 카페요새 드라이브로 딱이야

 

 

 

나의 위시리스트 카페요새

드디어 방문했다

 

렌트를 오랫만에 한 덕에

차를 타고 룰루랄라 갈수 있었던 곳

 

비가 와서 호들갑떨면서 도착했지만

그래도 도착하니 행복했다

 

 

 

 

 

 

 

엄청난 다양한 메뉴

우리는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종류별로 주문했다

 

자몽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나나라떼

 

그중 바나나라떼는 특이해서 신기했다

친구가 먹을때 따라 먹어보깅

 

 

 

 

 

 

 

 

카페요새는 1인 1주문이다

요새 카페에 1인 1주문이 늘어나고 있는데,

사실 좀 별로 마음에 안든다

 

배가 부를수도 있고

1잔의 양이 많을 수도 있는데,

왜 굳이 꼭 1일 1잔을 해야하는지 ㅠㅠ

이런 시스템은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 중 하나이다

 

 

 

 

 

 

 

우리는 얼그레이 시폰을 주문했다

친구들이 열광했으니,

(난 얼그레이를 좋아하지 않지만)

 

먹고 난 후 친구들 평은 별로 였다고 한다

얼그레이가 느껴지지 않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곳곳의 카페요새의 특유 분위기가 괜찮았다

밤이여서 그런지 벌레가 많은것 빼곤..

 

기대하고 기대했던 카페요새

하지만 기대했던것 만큼은 만족도를 올려주진 않았다

 

야경을 바라보며 커피한잔의 여유만 즐길 수 있을뿐,

가보고 싶었던 곳 한번 방문해봤으니

다른 카페를 또 도전해야겠다!

 

 

 

 

 

 

 

 

우리의 알콩달콩 음료들

친구가 필터를 씌워서 찍었는데

하트가 이쁘군 ♥

 

남양주야경좋은카페 카페요새

드라이브 하면서 방문하신다면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