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을지로감성 을지로미팅룸에서 우아하게 런치타임!

 

을지로감성 을지로미팅룸에서 우아하게 런치타임!

 

 

 

 

요즘 을지로가 뜨고 있다고 들었다,

날씨 좋은 어느 토요일

친구와 나는 아침부터 서둘러

을지로로 향했다

 

정말 핫한 곳이 많나보다

을지로미팅룸을 검색해서 갔더니

줄을 서서 대기중인것이 아닌가!! 오모나!!

 

 

 

 

 

을지로 미팅룸

기다리면서 사진을 여러장 찍었다

오래된 옛날 느낌이 물씬 풍겼다

아무것도 건들이지 않은 듯한 느낌

을지로미팅룸 맞은편에는 오래된

출판사? 아님 복사집? 같은 곳이

아직도 운영을 하고 있었다

 

 

 

 

 

몇시부터 시작하는지는 알수 없는 운영시간 안내

일단 브레이크 타임은 3~5시라고 한다

이 시간은 피해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

우리는 12시즘 도착했던 것 같아요

 

 

 

 

 

분위기 물씬 잇는 을지로미팅룸

여자들로 커플들로 가득차 있다

 

 

 

 

 

 

이날 너무 날씨가 더워서 시켰던 콜라!

내사랑 콜라~

콜라를 먹으니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았다

 

 

 

 

 

떡볶이가 제일 인기가 많다구 해서 시켰다

치즈 떡도 있고 삶은계란도 올라가고

인기 잇는 이유를 알 것 같은 맛이다

 

 

 

 

 

머랭이 올라가 있는 파스타~

이거 진짜 맛있어요!1

정말 강추합니다

여자들이 싫어할수 없는 맛이에요~

인정!

두개 시키면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길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배가 큰 분들에게는 적당하실 수 있어요~

저는 너무 아침이라 느끼한걸 많이 먹을수가 없어서 ㅜㅜ

 

 

 

 

 

 

이렇게 투샷!!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이래서 다들 을지로을지로 감성이라고 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