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강남 육전식당 얼마든지 기다릴수 있어 !

강남 육전식당 얼마든지 기다릴수 있어 !

 

 

 

 

 

강남 육전식당

원래 신설동 육전식당으로 더 유명하다

유명한 만큼 웨이팅도 엄청 길~~다

긴 웨이팅은 날 너무 지치게 하지만

맛있는 고기는 기분을 업 시켜 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전식당의 메뉴이다

직원이 직접 구워주기도 하고

강남의 삼겹살 가격으로 비교를

해보아도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

 

 

 

 

 

 

육전식당의 기본 메뉴들!!

 

육전식당에는 명이나물이 유명한데

명이나물은 따로 추가를 해야한다 ㅜㅜ

 

 

 

 

 

 

우리는 명이나물을 따로 주문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갓김치가 더 맛있었다

각자 원하는 취향대로 맛있게 먹음 될것 같다

 

 

 

 

 

 

삼겹살 등장!!!!

두께가 정말 어마어마했다

ㅜㅜㅜ

 

 

 

 

 

 

삼겹살을 넘 굵게 잘라주신다

왜이렇게 굵냐고 물어봤더니

삼겹살의 육즙을 안에 가두기 위해

두껍게 썬다고 하셨다

먹어보니 이해가 되었다

그치만 넘 커서 한번더 잘라서 먹었다 ㅜㅜ

 

 

 

 

 

 

명이나물에 돌돌싸서 한입 앙!

육전식당을 이래서 다들 맛집 맛집~

이라고 칭찬을 하는 것 같다

 

 

 

 

 

 

삼겹살과 함께 구워진 항정살!

항정살도 비계가 있어 부드러운 편인데

삼겹살 먹고 먹으니 별로? 인것처럼 느껴졌다

역시 고기는 삼겹살인가 ㅜㅜ

 

 

나중에 직원분께서 왜 목살을 안드시냐고 ㅜㅜ

물으셨는데 우리는 삼겹살이 너무너무 좋다며 ㅋㅋㅋㅋ

 

 

 

 

 

 

 

마지막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치즈를 솔솔 뿌려주니 더 고소하기 까지 했다

 

육전식당을 한번 먹어본 이후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했다

그정도로 정말 맛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