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한남동/한강진역] 여유로운 브런치 쿠티크에서

[한남동/한강진역] 여유로운 브런치 쿠티크에서

 

 

 

 

 

 

 

 

 

 

 

친구와 함께 방문한 쿠티크

한강진역에서 5분 정도 더 걸어오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지도는 하단에 첨부해 놨어요 ^^

 

 

지도만 보고 찾기에는 살짝쿵 힘들더라구요 ㅠㅠ

주변에 유명 맛집들도 너~무 많구..

쿠티크는 살짝 안쪽에 숨어 있어요 ! ㅠㅠ

 

 

 

 

 

 

 

 

 

 

 

 

 

 

 

쿠티크는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고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많으셨어요

살짝 점심시간이 지난 뒤 방문해서 그런지

다른 테이블은 다 빠지고 저희만 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조용한 분위기였나 싶네요 !!

 

 

 

 

 

 

 

 

 

 

 

 

 

시킨 메뉴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지만

건강한 맛이 가득그득 이였어요 !

 

 

한남동 가시게 된다면 방문해보세요

 

 

 

 

 

아! 그 여기 쉐프님이 디게 유명하다던데...

어디서 얼핏 보고 갔었거든요 ㅋㅋㅋㅋ

저는 기억이 3초 금붕어라...

오늘도 여전히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