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뮤지컬 드림걸즈내한공연 샤롯데시어터에서 재미있게 뿅뿅

뮤지컬 드림걸즈내한공연 샤롯데시어터에서 재미있게 뿅뿅

 

 

 

 

 

 

우연히 드림걸즈 내한공연 뮤지컬 티켓이 생겼다

이런 우연한 기회는 나에게 자주 찾아오는 편..

그래서 이번에도 늘 함께하는 친구와

뮤지컬 한편을 보기로 했다

내덕에 너의 문화생활이 한결 풍요로워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 보니 신분을 확인하고

티켓을 받았다!

운이 좋게도 1층이다 꺄악><

샤롯데시어터도 처음 방문해보는데,

이런 사이즈의 공연장이구나를 한번더 새삼 느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시작 전과 후 굿즈를 살수도 있고

공연관련 책자도 살 수 있다

나는 늦게 갔으므로.. 이런게 있는지도

공연이 끝난후에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살만한건 파우치와 손거울세트인것같은데

이것마저 이미 일시품절 ㅠㅠ 힝

빠르구나 ㅠㅠ

 

 

 

 

 

 

 

 

 

 

오늘의 캐스트들!!!

개인적으로 지미의 노래실력이 완전 굳굳

중간중간 분위기 띄워주는 역할도 잘하고

멋있더라능 ㅋㅋㅋㅋㅋㅋ

 

사실 드림걸즈 뮤지컬도 본적 없지만

영화를 본적도 없다

내 친구는 이미 영화를 보고 와서

대충내용을 알더라..

주인공마저 누군지 몰랐던 나는

보면서 더 공감이 되었던 것 같기도 하다

 

 

 

 

 

 

 

 

 

뮤지컬 드림걸즈 최초 내한공연!~

최초라는 단어가 이렇게 설레일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문화생활은 언제해도 신나고

언제해도 설레이는 것이여

다음번에도 기회가 생긴다면

무조건 도전도전

이벤트는 꼭 참여해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공연이 진행중이니

뮤지컬에 관심이 많거나

드림걸즈를 보고싶었던 분들은

보고오세용 ㅎㅎㅎ

재밋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