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서울역카페 카페올로 서울로7017도 가까워요

서울역카페 카페올로 서울로7017도 가까워요

 

 

 

 

부산 내려가는 친구

서울역 근처에서 커피를 한잔하기로 함

어디로 갈지 인터넷을 열심히 찾다가

내가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가 있어서

찾는걸 멈추고 일단 타임스퀘어로 고고

타임스퀘어 1층에 카페가

투썸말고 또 있다는점 다들 알고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역 카페올로라고 검색하면 된다

내부도 엄청 넓고 조용하고

너무너무 좋더라

이런데를 왜 이제 알았나 싶을 정도

커피 가격도 싸고

나도 서울역에 일찍 도착하거나

시간이 여유로울때는 카페올로에서

쉬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

 

 

 

 

 

 

커피 가격도 저렴하다

지금 행사중이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2700원인가?

2800원인가? 2900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2000원대로 마실 수 있다

어찌 이리 착할수가!!!

 

 

 

 

 

친구는 밀크티가 먹고 싶다고 하여

오리지널 밀크티를 주문했다

저 병도 어찌 이쁜지

일단 맘에 들기 시작하니

다 예뻐보이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통도 내취향 ㅋㅋㅋㅋㅋ

우리집에 하나 가져다 놓고 싶게

 

 

 

 

 

 

 

 

카페 내부는 이러하다

이쁨이쁨 넓음 넓음

하지 아니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굳이 저 큰 테이블에 앉겠다고

저 구석을 들어갔다가 나왔다가 ㅋㅋ

난리법석 ㅋㅋㅋㅋㅋ

 

 

 

 

 

 

 

나는 아아 친구는 밀크티

입이궁금할까봐 고구마칩(1000원)

친구야 부산 잘가렴 ㅠㅠㅠ

 

 

 

 

 

 

 

창문 밖으로는 바로 서울로7017이 보인다

조금 더 시원하거나

저녁에 방문했다면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