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건대스타시티 미스터순두부보쌈 굴보쌈 먹고 왔어요~!

 

 

 

건대스타시티 미스터순두부보쌈 굴보쌈 먹고 왔어요~!

 

 

 

 

 

스타시티를 갈때 마다 먹을거 걱정...

자주 가다보니 그집이 그집같고.. 갔던집 같고 그러네요,

오늘은 특별하게 미스터순두부보쌈집에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여기 가게는 처음 방문해봅니다 !

 

 

 

 

 

 

 

늘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했던 가게에요,

요즘 굴 철이라고 해서 밖에 붙은 사진을 보고

솔깃하더라구요!

 

 

 

 

 

 

 

 

 

 

굴전도 개시했네요,

푸짐하게 나오는 반찬들도 한몫했어요!

같은 가격으로 밥을 먹더라도 푸짐하게 나오면 기분이 좋잖아요 !!

 

 

 

 

 

 

 

 

 

저희는 순두부 굴 보쌈 정식을 시켰구요,

순두부 1개를 주문할 수 있는데 뭘시켰는지 기억이 잘....;;

죄송합니다아 ㅜㅜㅜ..

 

 

 

 

 

 

 

가게 내부는 이런식이에요,

가끔 지나갈때 보면 가게가 큰 편인데

가게가 꽉 차더라구요!

남녀노소 좋아하는 순두부찌개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저희처럼 보쌈정식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먹다가 찍어두었던 전체샷이에요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꽉 찬답니다 !

 

 

 

 

 

 

 

먼저 밥바밥바바밥밥ㅂ!!!!

다들 돌솥밥아시죠??

돌솥밥은 밥을 퍼내고 딱 달라붙은 밥에 누룽지를 넣어먹는 거에요!

저는 누룽지를 별로 좋아하는편이아니라서..

일단 부어만 두고 먹진 않고 친구줬어요 ~!!

 

 

 

 

 

 

순두부 등장!!!

내가 뭘 시켰는지 모르니 설명이 어렵네요..

햄불이였던것 같기두 하고...

소고기였던것 같기도 하도.....

무얼 시켰어도 맛있으실거에요!

 

 

 

 

 

 

 

 

 

굴도 등장!!!!

비리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비린맛이 안나고 싱싱하니 엄청 맛있었어요 !!

 

 

 

 

 

 

 

상추에 보쌈 얹고 굴얹고 쌈장 찍어먹으니

진짜 존맛탱인것 같아요 !!!!! 탐난다요

 

 

 

 

 

 

저기 옆에 보이는 노란 배추에 싸먹어도 존맛탱입니다앙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