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남양주가볼만한곳 별내 비루개, 인기있는이유 다있네

 

남양주가볼만한곳 별내 비루개, 인기있는이유 다있네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 비루개 입니다.

평일에 가려구 계획했었는데 틀어져서 주말에 오게 되었어요

와.. 주말에 오니깐 주차장에 정말 차댈 곳이..마땅히 없더라구요

정말 사람 많습니다 !! 참고하시구 오세요 ^^

 

 

 

 

 

 

사람이 많지만, 일단 주문을 해야 들어갈 수 있어요

1인 1잔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 녹차라떼 하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차키를 맡기면 원하는 게임을 하나 빌릴 수 있어요

대여 시간은 90분인가 2시간인가 1시간인가... ㅎㅎ 그랬어요

빌리고 싶었던게 공기 엿는데, 공기 놀이가 없더라구요 ㅠㅠㅠ

다른 게임을 빌리고 뒤돌아서는데 공기 놀이가 들어와서

다시 바꿔서 빌려갔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입구부터 감탄사 남발 ㅋㅋㅋ 우와우와우와우와

여기 모야모야모야 ㅋㅋ 하면서 들어갔던것 같아요

다들 게임하고 누워서 딩가딩가

영화담아와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애기출입이 가능해서 애기 울음소리도 간혹 들려용 ㅠㅠ

 

 

 

 

 

 

다락방같은 곳인데, 위에서 바라보는 모습도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여기에서 놀아야딩 ㅋㅋㅋㅋㅋㅋ

 

 

 

 

 

여러곳곳에 자리가 있어요,

테이블이 조금 작은 편이지만 사람들을 많이 유치?하기 위해선

그럴수 밖에 없을것 같긴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도 마음에 드는 곳에 앉아서 게임도 하고

딩가딩가 놀다가 사진도 찍고 했습니다

 

비루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해먹인데요,

저희도 도착하자마자 해먹에 예약 대기를 걸어두었어요 !

 

 

 

 

 

 

이날 미세먼지가 살짝 있어 해를 보긴 어려웠지만

해가 떠있을 때 들어와서 해가질때까지 카페에 오래머물기는

정말 오랫만인것 같아요 !!

 

 

 

 

 

 

제가 말했던 해먹이에요 ㅎㅎㅎ

무조건 예약을 해야만 들어가실 수 있어요

보드게임은 하실 수 없어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먹이라 구멍이 뽕뽕 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초큼 무섭긴 한데요 ㅋㅋㅋㅋㅋ

재밌더라구요 추억이 될것 같아요 ^^

저희는 1시간 다 채우진 못했어요 너무 늦게 가면

내일 출근이 ㅎㄷㄷ 하니깐요 ㅠㅠ

 

 

 

 

 

 

 

30분 정도 뒹굴 뒹굴 사진 찍고 놀다가

사장님께 먼저 나간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다음 웨이팅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처럼 이렇게 빨리 도망?가는 커플은 있을까여?ㅋㅋㅋㅋ

다들 여기서 쉬고싶어서 안달났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

 

 

또 다시 가보고 싶은 비루개 ㅋㅋㅋㅋㅋ

다들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