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성수동카페 어니언 자리 잡기 어려워요ㅠㅠ

성수동카페 어니언 자리 잡기 어려워요ㅠㅠ

 

 

 

 

 

 

성수동에 한 카페.. 어니언

주말이되면 사람들로 북적댄다

엄청 사람이 많다 ㅠㅠ

나도 한번 방문해보았다!

얼만큼 맛이 있는가 사람이 많은가

분위기가 좋은가 핫한곳인가

알아보기 위해 ㅋㅋㅋㅋㅋ

 

 

 

 

 

 

메뉴는 부담없다

요즘 핫한 카페라고 하면

가격 뻥튀기는 기본!~

하지만 어니언은 양심은 있다

아메리카노 4.5에 먹을 수 있다

 

 

 

 

 

 

 

 

비가 오는 서울..

성수동카페에는 더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그래서 자리를 차지하기가 더욱 힘들었다

다들 자리 눈치싸움 중 -. -

우연히 소파자리를 얻게 되어

행벅하게 커피를 냠냠 먹을 수 있었다

친구가 계산을 하고 오기까지

여기 자리 있어요~~~ 를 여러번 외쳤다 ㅠㅠ

다들 내 자리 탐냈어 ㅠㅠ

 

 

 

 

 

 

밧데리가 없어지고 있어

친구 폰으로 나오는 길 급하게 찍었던 빵

나랑 색감이 이렇게 다르구나

폰마다 다르니 이해할 수 있다!

다음에 오면 다른 빵도 먹어봐야겠다

우리는 성수동카페 어니언의 제일 핫한 메뉴!

팡도르빵을 사먹었다

이게 왜 유명한지 꼭 먹어보고 싶었다!!

 

 

 

 

 

심플하면서 간단한 팡도르

배가 엄청 부른 상태여서

다 먹지는 못했찌만

겉의 하얀 가루가 취향저격ㅋㅋㅋㅋ

다들 오잉? 하면서도 잘 먹는 듯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성수동카페 어니언이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음에는 루프탑으로 갈 수 있는 날좋은날

다시 한번 더 방문하고 싶다

 

 

 

 

 

 

여전히 사람이 북적북적한 어느 여름날

성수동카페 어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