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건대/화양리 삼겹살 화적단 앞으로 단골 예정

 

건대/화양리 삼겹살 화적단 앞으로 단골 예정

 

 

 

 

 

가까운 곳 건대/화양리에서 삼겹살을

먹기로 한 우리

어디로 갈지 고민을 하다

친구가 추천해준 화적단으로

삼겹살을 먹으러 가기로 결정!!

 

 

 

 

 

부담없는 가격으로 왕창 시켜 먹을 수 있겠당!!!

화적단의 좋은 점은 기본 셋팅이 완벽하다는 것이다!!!

 

 

 

 

 

삼겹살을 기다리고 있는데,

완전 한상가득 셋팅 되고 있는 중

보이나요오~~?

 

 

 

 

 

완성된 비쥬얼 ㅋㅋㅋㅋ

고기 양파 버섯 파인애플 감자 새우 소시지 김치 마늘 콩나물 등등

음 다 적었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엄청 가득가득 채워주신다

불판에 놀라고 양에 놀란 1인 ㅋㅋㅋㅋ

 

 

 

 

 

마지막에는 퐈이어!!!!!!!

토치로 한번더 겉을 바싹하게 ㅋㅋㅋㅋㅋ!!!

 

 

 

건대 화양리에 이런 삼겹살 집이 있다는 사실에 놀라웠다

집 가까운데 위치하고 있으니

고기가 생각날때는 이곳에서 먹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