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왕십리삼겹살 연탄구이홍탄 (페북 인기게시물)

 

왕십리삼겹살 연탄구이홍탄 (페북 인기게시물)

 

 

 

 

 

페북에서 맛있게 보이는 비쥬얼!!

이건 먹으러 가야해

왕십리 근처 간 김에 들른 연탄구이 홍탄

사람들이 북적북적

페북 인기게시물 답게

다들 맛이 궁금해서 왓나 보다 ㅋㅋㅋㅋ

 

 

 

 

 

메뉴는 다양하다

불고기 삼겹살 쭈꾸미 닭발 곱창까지

페북에서 본 비쥬얼은

치즈가 함께 있는 모습이였지만

오늘은 치즈가 땡기지 않아

그냥 기본을 시키기로 했다

그래도 주먹밥은 빠질 수 없다!!

 

 

 

 

맛있는건 0 칼로리

(완전공감함.. 살아찌지마ㅠㅠ)

 

기분이 저기앞일 때는 고기앞으로 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엄청 똑똑하다

 

고기앞 ㅋㅋㅋㅋㅋ

고기압 ㅋㅋㅋㅋㅋ

자세히 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센스쟁이들~

 

 

 

 

 

테이블 가득가득!!

그래서 사진 찍지 살짝콩 죄송스러웠지만

모자이크 다 했습니다

누가 누군지 모르게쪄?

 

 

 

 

 

쌈이나 야채들은 이곳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시면 되세요

먹을 수 있는 만큼 가져가야하는거

다들 아시죠?

음식을 남기지 맙시다 !! ㅎㅎㅎ

 

 

 

 

 

불삼겹 도착!!!!!!!

살짝 연탄으로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 더 구운 다음 먹으면 된다

 

 

 

 

 

멀리서 보기 아까운 비쥬얼

더 가까운 샷!

보이는 비쥬얼은 엄청 쩐당..

나는사진을 잘 찍는 것 같다(자뻑)

 

 

 

 

 

 

조금 크게 잘라준.. 친구

그래도 고기는 사랑이니깐

살짝 매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부담일 수 있으나

그때 주먹밥과 함께 같이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너무 매워서 무쌈과 함께

고기를 같이 먹었답니다

 

 

솔직히 가격대비 비싼 감이 느껴졌지만

그래도 부담없이 맛있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왕십리삼겹살 집!!!!!

주말에는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ㅋ

 

 

근처 왕십리 사시는 분들은

매콤한 삼겹살을 드시고 싶다면

왕십리삼겹살 연탄구이홍탄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