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군자역 본래순대 든든하게 한끼 ! 배불렁

군자역 본래순대 든든하게 한끼 ! 배불렁

 

 

 

군자역 8번 출구에서 쭉-!! 걸어가다보면

본래순대라고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본래순대는 순대국 순대볶음 순대전골 등

다양한 메뉴를 팔더라구요 ㅎㅎ

 

 

 

본래순대의 모델은 홍진영인가봐요

뼈해장국도 있네요!

먹을 때 이건 왜 못봤을까요?

순대국에 정신이 팔려서 ㅋㅋㅋㅋㅋ

 

 

 

깔끔한 엠블럼이네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식사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다 먹을 때 즈음에 소주 한잔 하기 위해

오신 분들은 있긴 했어요 !

 

요즘 혼술, 혼밥 많이들 하시죠?

 

 

 

저는 본래순대국 순대만 ! 주문하구요

오빠는 내장국밥을 주문했어요

엄청 나게 가격이 저렴하네요

1인 7000원 에 배 든든하게 먹기 쉽지 않은데...

 

 

 

마침 우리말 겨루기를 하고 있길래

티비에 빠져서 밥을 먹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집중해서 보는 우리말겨루기는 처음이에요

티비에 처음 나오시는 분들일텐데

끼가 넘쳐 나시는것 같더라구요 !

 

 

 

먼저 쌀밥과 함께 깍두기, 양파, 고추, 새우젓

그리고 각종 장들이 나왔어요

깍두기는 딱 적당히 익었더라구요

너무 배가 고파서 쌀밥에 깍두기를 옴뇸뇸 했어요

 

 

ㅕㄱ 보

 

순대국 등장 !!

생각해보니깐 내장국밥은 못찍었네요 ㅠㅠ

보글보글 엄청 뜨거워 죽는줄 ㅋㅋㅋㅋ

미리 순대는 옆으로 다 빼놓구 먹었어요 ㅎㅎ

 

 

 

순대도 튼실하니 맛있더라구요
깔끔하고 굳이 간을 많이 하지 않아도

호로록 먹을 수 있었어요

간단히 새우젓이랑 다대기 조금 넣어서 먹으니

딱이더라구요

짠 맛 좋아하시면 소금 좀 더 넣으셔도 될것 같아요 !!

 

본래순대에서 처음 먹어보는 한끼였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도 한번 더 방문해서

다른 메뉴 먹어볼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