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사당 골목집 소곱창 모둠곱창 볶음밥까지 냠냠

 

사당 골목집 소곱창 모둠곱창 볶음밥까지 냠냠

 

 

요즘 자주 가는 사당역!

사당역엔 맛집이 많은듯 하면서도 찾기가 힘들다 ㅠㅠ..

오늘은 마무리 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결정했다

바로바로 곱창 !!!!

한우곱창!!! 소곱창!!! 쏘리질러!!!

사당역에 위치한 골목집이란 곳에 방문했다

 

 

 

예전에 곱창전골 먹으려고 한번 방문해본적이 있는 곳이다

나는 뻔한 메뉴를 좋아한다

그게 바로 곱창인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모듬곱창 하나 시켰다

골목집은 한우곱창을 사용한다고 한다

모듬곱창은 500g정도 되는 양이고

대창, 막창, 곱창, 염통까지 주신다!

그리고 많은 양의 부추가 이집의 포인트인듯하다

 

 

 

먼저 순두부찌개가 제공된다

날계란도 같이 줘서 더 좋았다

처음에 두부가 사실 일반 두부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퍼먹고 보니 진짜 순두부더라 ㅋㅋㅋㅋ

순두부로 입가심 하고 있으면 곱창이 구워져서 나온다

 

 

 

곱창은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나는 사실 대창>막창>곱창 순서대로 좋아한다

곱창집을 가지면 곱창은 사이드메뉴이고

나에게 메인은 대창과 막창이다 ㅋㅋㅋㅋ

여기는 근데 메인이 부추인것 같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많이 준다 ㅋㅋㅋㅋㅋㅋ

먹어도먹어도 줄지 않아서 당황했다

술과 함께 곱창을 먹었으면 부추가 줄어들었을수도 ㅋㅋㅋㅋㅋ

 

 

 

염통은 늦게 먹으면 질기니깐 나오자마자 먼저 먹어준다

초반에만 사진을 찍기 때문에 그 뒤로는 ㅋㅋㅋㅋ 다른 부위의 근접샷은 없다

요즘 매운고추에 빠져서

곱창을 먹을때에는 고추를 꼭 같이 먹어준다

그렇게 먹어야 진짜 맛있더라~

 

 

 

아까도 말했듯이 오늘은 음식을 먹고 난 다음 볶음밥을 먹으러 왔다

그래서 곱창은 후다닥 먹어치우고 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다

복음밥에 곱창 하나 올려서 앙 하고 베어 먹으니 꿀맛이다

 

 

 

골목집은 신기한게 볶음밥을 시키니깐

김치랑 깍두기랑 다 썰어서 볶아주셨다 !!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아쥬 그냥 죽여주는구만유~

오랫만에 먹는 곱창이라서 그런지

허겁지겁 급하게 맛있게 많이 먹었당

다음에 또 와서 먹어야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