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평내호평역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돼지껍데기/7분김치찌개 후기

 

 

평내호평역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돼지껍데기/7분김치찌개 후기

 

 

 

 

 

평내호평역에 위치한 새마을식당을 다녀 왔습니다

토요일 저녁 이였는데 살짝 조용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아늑하게 먹방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연탄불고기 2인분을 먼저 주문 했습니다

그리고 밥도 같이 먹어야 하니깐 7분김치찌개도 같이 주문 했습니다

7분김치찌개는 1인분만 주문 했어요 ㅎㅎㅎ

사실 점심시간에 종종 먹곤 하는 메뉴인데요

2인분 시키면 양이 많은 편이더라구요!

점심시간에 2명에서 1인분 시키기는 눈치보여요ㅜㅜ

 

 

 

 

 

 

연탄불고기 !!!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소주도 같이 주문 했습니다

오늘의 소주는 처음처럼~

저는 평소에 소주 주문은 처음처럼으로 하는데요,

요즘 소주를 잘 안먹다가 먹으니 엄청 쓰더라구요 ㅠㅠ

 

 

 

 

 

 

연탄불고기 주문 후 직원이 와서 직접 고기를 올려 주고 가세요

올려진 고기에 저는 마늘을 좋아해서

마늘과 양파를 같이 올려주었습니다

흐물흐물 해진다 싶을 때 고기를 뒤집어주고 잘 익혀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익히다가 이때다!!!! 싶을 때 먹어주심 됩니다 ㅎㅎㅎㅎ

제가 먹은 연탄불고기는 살짝 질기다고 느낄 수 있으나

양념과 함께 쌈에 싸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7분김치찌개에요

1인분만 시켜서 밥이 1개만 나온다고 하셔서

공기밥 1개는 더 추가했습니다~~~

김가루 솔솔 뿌리고 김치찌개랑 슥삭슥삭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씹히는 맛이 아주 기가 막히다구요!!!!

 

 

 

 

 

 

연탄불고기만 먹고 집에 가기 아쉬워서

돼지껍데기를 추가 주문 했는데 ㅜㅜ 하지말걸 그랬어요

배가 너~~~~~무 불렀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먹을 수 있을 때까지 밀어 넣고 나왔습니다 ㅎㅎㅎㅎ

 

 

 

 

 

계산할때 새마을식당의 모습이에요 !

조용해서 주변을 살펴 봤더니 우리밖에 없던 거 있죠?

그리고 저 공기빠지는 관? 을 하나하나씩 청소 하는걸 보고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구나!! 라는걸 깨닳았어요

 

 

 

 

 

 

저울을 가져가서 굳이 확인하진 않겠지만

자신감이 넘쳐나는 멘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내호평역 새마을식당 든든하게 한끼 하시기에 추천합니다!

 

 

http://naver.me/xRTPt2os

 

http://goo.gl/aPon4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