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대전/중앙로역 박가부대 빠네닭갈비 우걱우걱

 

대전/중앙로역 박가부대 빠네닭갈비 우걱우걱

 

 

 

대전 중앙로역에 있는 박가부대 입니다.

급 빠네 퐁듀 닭갈비 사진을 보고

홀린듯이 들어가서 먹게 되었어요 !

 

 

 

저희는 빠네 닭갈비 2인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세트로 주문 하니 볶음밥 1개에 음료수 1개도 주더라구요

총 3명에서 갔는데 그리 많이 먹을것 같지 않아

일단 2인으로 주문 했어요

나중에 볶음밥 시킬때 더 추가하려구요 ㅎㅎㅎ

 

 

 

갈비 사줄게 닭갈비 ㅋㅋㅋㅋㅋ

멘트 귀엽

 

 

 

우리 뒤에 앉았던 테이블인데요,

박가부대 실내를 찍고 싶었는데 점심을 드시러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대전에는 처음 가봤는데 중앙로가 제일 중심인가요??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나왓던 닭갈비

우선 닭갈비 먼저 셋팅해주세요

아 생각해보니 우동사리도 추가했었어요 !!!

우동사리와 빠네 퐁듀는 닭갈비가 익을 때쯤 나와요

 

 

 

이렇게 닭갈비가 다 익을 때쯤 미리 우동을 양념과 섞어주고,

중간에 자리를 비워줍니다

뭐가 들어갈지 눈치 채셨쭁??

 

 

 

이렇게 빠네가 들어가는데요,

치즈 퐁듀라곤 하는데 치즈가 더 많았음 좋았을것 같아요 ㅎㅎㅎ

치즈가 주욱- 엄청 늘어나서 가위로 자르면서 먹었어요

 

 

 

이렇게 닭갈비를 치즈에 콕 찍어서 ㅋㅋㅋㅋ

사진 엄청 맛있게 찍혔죠????

익숙한듯 색다른 맛이여서 자꾸 끌리더라구요

땡기는 맛이랄까~?

 

 

 

그리고 마무리도 밥볶 !!!!

밥 1인분 더 추가해서 총 2인분 볶았어요

진짜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볶음밥 1개만 할걸 ㅋㅋㅋㅋㅋ

결국 다 먹진 못하고 조금 남겻어요 ㅎㅎ

그래도 볶음밥은 꼭 드시고 나와야 하는거 아시죠?

볶음밥은 뭐다? 디.저.트 !!

 

급 가서 급 먹게 된 치즈 퐁듀 닭갈비

박가부대에서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