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압구정밥집 점심시간 담소 소사골 순대 한그릇 뚝딱하고 가세요

 

 

 

압구정밥집 점심시간 담소 소사골 순대 한그릇 뚝딱하고 가세요

 

 

 

 

 

 

늘항상 사람이 끊이질 않는곳!

그만큼 가격도 착하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자주 가게 되는 곳 :)

 

 

 

 

 

 

 

 

말 그대로 24시간 사골을 우리고 있다

그래서 인지 국물 맛이 진짜 굳굳!

압구정밥집 점심시간은 늘 항상 붐비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우사골 우순대국을 먹기로 결정!

우리 테이블 4명다 같은 걸로 주문했어요

그래야 빨리 나오니깐 ㅋㅋㅋㅋ

머뭇머뭇 거리지 않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은 딱 두개에요

무채랑 깍뚜기

깍뚜기랑 같이 먹으니깐 엄청 맛있더라구요

밥이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둘러 봤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먹고 빠지고 먹고 빠지고

엄청 전환율? 이라고 하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빠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모둠순대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순대 종류가 총 4가지가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양배추가 안들어간

왼쪽에서 1,2 번째줄이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입으로 꺼져줘

 

 

 

 

 

 

 

 

 

 

담소 소사골 순대 우사골 우순대국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맛있어 보이죠?

근데 혀 데이지 않게 조심하세요!

전.. 뜨거워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1인 1밥에

사진 찍느라 정신 없...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진 후다닥 찍고

밥 말아서 호로록 했네요

사진 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는

담소 소사골 순대

내일 점심시간에도 또갈까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