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kbang

신사/가로수길 김춘배인생족발 내인생족발탄생이요!

신사/가로수길 김춘배인생족발 내인생족발탄생이요!

 

 

 

 

 

 

 

 

가로수길에 가면 유명한 족발집이 있다

그집엔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다른 족발집을 찾아가 발견한

김춘배인생족발!

 

페이스북에서 김춘배인생족발이라는

가게 포스팅이 한때 폭발했던 걸

본적이 있는 것 같다

일단 궁금하니깐 가서 먹어보는 걸로~

 

 

 

 

 

 

 

 

인생족발 앞발로 주문했다

뒷발이 다 팔렸단다...

흠.. 고의적인건가?

그래도 원래 앞발이 맛있으니깐

먹어보는걸로!

 

 

 

 

 

 

 

 

 

 

평일 저녁이여서 그런가

사람이 많이 없었다....

가로수길이 점점 죽어가는 듯한 느낌!

여기 가게에만 사람이 없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음식이 나오면 먹어보는걸로!

 

 

 

 

 

 

 

 

김춘배의인생족발 앞발님께서 나오셨다

앞발을 주문하니 주먹밥과

감자칩과 막국수와 쌈이 같이나왔다

그래서 가격이 비싼편이였나보다

이렇게 한 세트인가보다.. 우와

나오는 쟁반은 제작한 듯한 느낌적인 느낌!

로보트 같은 모습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4명에서 방문했다

4명에서 먹고도 충분한 양이였던것 같다

소주도 엄청나게 먹었다

감자칩은 리필도 해서 먹었다

감자칩을 하나하나씩 젓가락으로 먹으면

감질맛 나더라 ㅋㅋㅋㅋㅋㅋ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맛이여서

더 만족하고 나왔던 김춘배인생족발

내돈주고 사먹은게 아니여서 그랬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내돈주고 가서 먹더라도

한번더 먹으러 가보고 싶은 곳이다

인생족발집 리스트에 너 올려줄께!